당신을 교회로 불러주신 분은 하나님이십니다.

성광교회에 오신 당신을 환영합니다.
정말 잘 오셨습니다!

우리의 어두운 길에 빛이 되시고, 깨어지고 상한 심령을 회복하시는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와 평강이 성도님과 함께 하시기를 축복합니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이하는 2021년은 우리에게 희망보다는 긴장과 다짐이 더 요구되는 새해입니다. 백신 개발의 낭보(朗報)가 들려오긴 하지만 백신의 접종은 21년 하반기에나 시작이 된다고 하니, 우리에게 현상은 ‘포스트코로나’이지만 우리의 현실은 ‘위드(with)코로나’로 코로나와 함께 생활해야 하는 상황입니다.

64년을 함께 해주신 성도님들이 영적이고, 물질적이며, 직접적인 정성이 작년을 지켜 주셔서 어려운 가운데도 감사로 한해를 마무리 했습니다. 21년에도 건강하게 맡은 바 소임과 자리를 지켜주시기를 부탁드리고 감사를 드립니다. 또한 우리를 이끄시고, 도우시고, 공급하시는 회복의 하나님을 기대하고 찬양합니다.

다른 어떤 때보다 성도님들의 정성과 기도가 요구되는 시기이며, 하나님께 우리의 마음을 보여드려야 할 때입니다. 이 재앙과 어려움이 하나님께서 주신 것이라면 이것을 해결하시는 분도 하나님이십니다. 우리의 희망은 하나님이십니다.

우리가 죄인 되었을 때 우리를 위하여 죽으셔서 하나님의 사랑이 얼마나 큰지를 보여주신 예수님의 보혈의 능력을 힘입어 힘들어도 하나님의 손길로 가득 채워지고, 회복의 역사가 가득한 2021년이 되기를 다시금 두손 모아 축복합니다.

2021년 새해를 준비하며…
담임목사 최종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