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부 여름 성경학교
거룩한 교회,이땅의 희망(히 13:12)

2019년 성광교회 아동부 여름 성경학교

“그러므로 예수도 자기 피로써 백성을 거룩하게 하려고
성문 밖에서 고난을 받으셨느니라”
(히브리서 13장 12절)

2019년 아동부 여름 성경학교 단체사진

넘치는 은혜로 아동부 성경학교를 인도해 주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이번 아동부 여름 성경학교는 강화도 소재 테라피 펜션에서, ‘거룩한 교회, 이 땅의 희망'(히 13:12)이란 주제로, 세 명의 바이블 프렌즈(에스라, 느헤미야, 에스더)를 본문으로 하여 진행되었습니다. 폭염과 실외 활동이 어려운 기간이라는 걱정과는 달리 하나님께서 예비해 주신 장소와 환경 속에서 안전하고 즐거운 활동을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에스라, 느헤미야, 에스더의 성경 속의 이야기와 말씀을 통해 이 땅에서 하나님의 자녀로서 우리가 본 받아야 할 모습을 배우고 함께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공동체 속에서의 우리가 가져야 할 하나님의 자녀로서의 모습을 함께 생각해 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출발 전후의 예배 사진

수련회 일정이 폭염과 야외 활동에 어려움이 걱정되었던 기간이었음에도 불구하고, 하나님께서 예비해 주신 귀한 장소와 목사님을 비롯한 성도님들의 중보 가운데 무사히 다녀올 수 있었습니다.

특히 이번 아동부 여름 성경학교는 시간이 지날 수록 공동체 속에서의 책임과 협력이 약해져 가는 환경속에 성경적 공동체 인식과 실제적인 협동의식을 체험해 보기 위한 다양한 공동체 프로그램들을 진행했습니다.

물놀이 활동에서부터 실내 여가시간은 물론, 실제 공동체 활동 프로그램에 이르기까지 모든 과정을 선생님들과 함께 즐거운 방법으로 협력하고 협동할 수 있는 유익한 프로그램들을 함께 나누었습니다.

물놀이가 가능했던 수영장 시설(그늘막이 설치되어 있어 야외 물놀이가 안전했습니다.)

서로 협력해서 성곽과 탑을 쌓아 올리는 공동체 활동

다양한 활동이 포함된 즐거운 성경공부 시간

성경공부 시간에 배운 내용들을 퀴즈를 통해 풀어보는 말씀 확인!

찬양이 빠질 수 없죠? ㅎㅎ

배운 말씀으로 드려지는 예배는 유익하고 이해도 빨라요~

성경학교에서 처음 경험해 보는 캠프 파이어도 했어요~

이 모든 은혜를 내려주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그리고 우리 주님의 축복통로로서, 시간과 물질 그리고 기도 등 여러 모양으로 저희를 섬겨주신 모든 성도님들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계속 기도해주십시오. 우리 친구들이, 세상 그 어떤 것보다 주님이 더 중요하다고 고백하게 하시길, 그래서 그 평생에 가는 길 늘 주님 손 붙잡고 걷게 하시길 기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